想去山东蓬莱阁景区游玩,有没有什么攻略
越详细越好
蓬莱阁봉래각(펑라이거) 一个是音译,一个是直译各位游客大家好,现在我们看到的景点就是蓬莱阁。
관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금 보고 계시는 명소는 봉래각이라고 합니다.蓬莱阁始建于宋朝嘉佑六年,也就是1061年,1589年明朝万历十七年增修了建筑봉래각은 송조가우 6년 즉 1061년에 지어진 건물이며 1589년 즉 명조 만력物,统称为蓬莱阁。
17년에 증건한 건물까지 일컬어 봉래각 이라고 합니다.蓬莱阁位于丹崖极顶。
高15米,坐北朝南。
大家可以看到阁楼是双层木质,丹窗봉래각은 단애 꼭대기에 위치하여 있고 높이는 15m, 남쪽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보시면 알다싶이 건물구조는 쌍층이고 재질은 나무로 만들어 진朱户,雕梁画栋。
西侧有石阶可以到阁上。
阁内悬着一块金字匾额,上面是清代중장하고 화려한 건물입니다. 서쪽의 돌로 만든 계단을 통해 각안으로 갈수있고 각안에는 금자편액이 걸어져 있는데 이는 청대 서법가 철보가 书法家铁保写的“蓬莱阁”三个字。
东西壁上又叶剑英,董必武同志的题词。
漫步长廊之中,南可望烟雨万家,北可瞰碧海苍茫。
云雾环绕,使人产生腾云驾雾的感觉。
这就是蓬莱十大仙境之一的“仙阁凌空”。
쓴 <봉래각> 세글자가 세겨져 있습니다. 동,서편에는 또한 엽건영,동필무가 쓴 기념사가 세겨져 있습니다. 긴 복도를 걷다 보면 남쪽으론 안개비 안의 수많은 가정집들을 관람할수가 있고 북쪽으론 넓디넓은 바다를 구경할수 있어 사람들로 하여금 구름과 안개를 타고 하늘을 나는 기분을 주게 합니다. 이게 바로 봉래10대선경의 하나인 <선각를공>입니다.蓬莱阁旁边的祠堂是苏公祠,是为纪念苏东坡而修建的。
里面有一个大型石刻,一面为楷书的诗《海市》,一面是行书《题吴道子画后》,都是苏东坡的手迹。
亭子东侧又宾日楼,是观海上日出的地方。
봉래각옆의 사당은 소공사인데 이는 소동파를 기념하기 위해 부설된것입니다.안에 보시면은 대형의 석각이 있는데 한켠에는 해서문자체로 된 시 <해시>가 있고 다른 한켠에는 <오도자 그름을 관상하고서>이란 문구가 적혀져있는데 이는 모두 소동파가 직접 적은 글들입니다. 정자 동쪽에는 빈일루가있는데 이는 해돋이를 관상하는 곳입니다.蓬莱阁与黄鹤楼,岳阳楼,滕王阁并称为我们中国四大名楼,蓬莱阁最东端还有观海听涛最佳去处的观澜亭,下边还有神话传中八仙过海中的仙人桥。
蓬莱阁更因偶尔可以看到海市蜃楼而闻名全国,每年都吸引着大量游客。
下面请大家自由参观。
二十分钟后我们在这里集合。
봉래각은 황학루,월양루,등왕각와 함께 중국4대명루에 포함된다. 봉래각 제일동쪽켠에는 또한 바다 구경하는데 제일 좋은 곳 관람정, 그 아래는 중국 신화안에 나오는 여럷선인이 바다를 건느다 안에 나오는 선인교가 있습니다. 봉래각은 또한 가끔씩 신기루등 광경을 볼수있기때문에 매년 마다 수 많은 관람객을 불러들이게 합니다.자 지금부터 개인 자유로 관람하십시오. 20분후 이곳에서 집합합시다.大哥(姐) 快累死我了, 纯手工翻译,保证保质保量。